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육군 5군수지원여단과 'GSEEK' 관련 MOU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육군 5군수지원여단과 'GSEEK' 관련 MOU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7.17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사진제공/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지난 16일 경기도 소재 육군 5군수지원여단을 방문해 군장병 대상 온라인 평생학습서비스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경기도 지식(GSEEK) 서비스를 통해 군 장병의 자기개발 및 직무역량 향상을 위한 온오프라인 연계 교육 등을 지원하게 된다.

경기도 교육플랫폼 지식은 앞서 4월부터 일과시간 이후 휴대폰 사용이 가능해진 군부대의 변화에 발맞춰 5군수지원여단 군 장병 및 관계자 600여 명을 대상으로 전용 온라인평생학습서비스를 제공중에 있다.

해당 서비스에서는 자기계발 및 취업역량계발을 위한 외국어, 컴퓨터(IT), 자격증 등의 과정과 건강하고 안전한 군 생활을 위한 사고예방 등 총 60여 개의 온라인 과정이 제공되고 있다.

한선재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군복무가 경력 단절이 아닌 사회 진출의 든든한 디딤돌이 되도록 지식(GSEEK)의 우수학습과정을 적극 활용했으면 한다”며 “변화하는 군복무 패러다임에 맞춰 군 장병들에게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식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평생학습사이트이다. 인문교양, 외국어, 컴퓨터(IT), 취미생활 등 총 14개 분야 1200여 개 강좌를 제공하며, 회원가입 후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