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리닉, 23일 네이브 쇼핑라이브 진행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리닉, 23일 네이브 쇼핑라이브 진행
  • 강가연 기자
  • 승인 2021.06.2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강가연 기자 = (주)지원파트너스의 퍼스널 스킨케어 브랜드 플리닉(Plinic)이 오는 23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플리닉 싱글(플라즈마 뷰티 디바이스)’을 중심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플리닉 싱글을 39% 할인된 가격으로, 프리즘 이펙트 컨센트레이트크림은 3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쇼핑라이브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미백/주름 기능성의 플리닉 프리즘 이펙트 앰플 1종(택 1)과 프랑스에서 수입한 레스테틱 마스크팩 6종(미백/진정/안티에이징)을 증정한다. 스마트스토어 스토어찜을 한 고객님에게는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어 라이브 쇼핑을 진행 중에 퀴즈를 맞힌 시청자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함께 라이브 쇼핑 중 구매 번호를 인증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플리닉 프리즘 이펙트 컨센트레이트 크림(미백·주름 기능성)을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금일 밤 7시에 진행되는 플리닉의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플리닉’을 검색해 시청할 수 있다. 더불어 해당 방송 알림을 설정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플리닉의 라이브 방송을 놓치지 않고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플리닉은 ‘일상에서 아름다운을 만드는 새로운 습관’을 슬로건을 기반으로 플리닉 싱글(플라즈마 뷰티 디바이스)을 출시 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홈 에스테틱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주)지원파트너스 이성균 대표이사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런칭을 기념해 유례없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구매 고객뿐만 아니라 시청자에게도 선물을 준비했으니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놓치지 않고 시청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