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유리용기 전용 아크 증착기 제조업체 에이앨티, 코팅 센터 개설
화장품 유리용기 전용 아크 증착기 제조업체 에이앨티, 코팅 센터 개설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6.2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이엘티 제공
사진 = 에이엘티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오랜 기간의 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한 엔지니어링 회사 ALT(에이엘티)가 코팅 센터를 개설하여 LG 생활건강, SGC 솔루션 등의 기업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ALT는 2008년 회사설립이래 진공장비 및 진공 컴퍼넌트 개발에 매진하여, 다양한 형태의 진공 코팅 시스템을 개발하여 독자 설계 및 제조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러 종류의 진공 증착 시스템을 제작하고 있고, 최근 개설한 코팅 센터에서는 다양한 제품의 테스트 및 양산을 진행 중이다.

ALT의 주요품목은 초자, 사출물, 도자기, 금속용 진공 증착기, 저항 가열식 증착기, 스퍼터링 증착기 등이며, 신규 진공 코팅시스템의 설계와 기존의 진공 시스템을 제품의 용도에 맞게 최소의 경비로 리모델링을 하고 있고, 검증과 상용화가 완료된 리니어 이온 소스, 아크 소스, 스퍼터링 소스 등 다양한 진공 컴퍼넌트를 설계 제작한다.

ALT 관계자는 “앞으로도 K-Beauty와 진공 분야의 기술을 선도하는 Advanced Leading Technology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AL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화장품용기 및 화장품부자재 전문 포탈사이트 ‘프리코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코스는 화장품용기 및 화장품부자재 전문 포탈사이트로서 약 100여개가 넘는 업체의 정보와 각 회사들이 생산하는 용기들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프리코스는 이런 강점을 바탕으로 다수의 신규 화장품 사업체들을 대상으로 개발 컨설팅 사업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