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평일 점심 샐러드 바’ 오픈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평일 점심 샐러드 바’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수라채 다이닝
사진 :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수라채 다이닝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IHG) 산하의 글로벌 비즈니스 호텔이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의 수라채 다이닝은 매 시즌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테마의 뷔페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7월 1일 더워진 날씨에 지친 입맛을 사로잡을 ‘평일 점심 샐러드 바’를 새롭게 선보인다. 초록빛으로 물든 센트럴 파크를 내려다보며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신선하고 다양한 음식을 평일 점심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 고 전했다. 

이번 샐러드 바는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점심 뷔페로 더욱 트렌디하게 단장하였다. 다양한 재료로 선보이는 무침 샐러드, 커리와 피자, 냉모밀, 한식 비빔밥 등 국내외의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디저트 코너에서는 여름철 새콤달콤한 생과일과 크로와상, 브라우니, 베이비슈 등 다채로운 디저트가 준비되며 깊은 풍미의 커피와 함께 식사의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책임진다. 

한편, 다가오는 여름, 사랑하는 가족 또는 친구들과 신선함이 가득한 샐러드 바를 즐기며 맛은 물론 건강에도 좋은 알찬 여름 나기를 준비해보자. ‘평일 점심 샐러드 바’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수라채 다이닝에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