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스프리미엄 보토닉스 라인, 라이브 방송 본격 진출
잎스프리미엄 보토닉스 라인, 라이브 방송 본격 진출
  • 강가연 기자
  • 승인 2021.06.2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잎스프리미엄 보토닉스 라인 ‘에이지 디파잉 리페어 크림’

[잡포스트] 강가연 기자 = 잎스코스메틱 잎스프리미엄의 주름 개선, 탄력 집중 케어에 도움이 되는 보토닉스 라인 제품이 국내 라이브 방송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잎스프리미엄 보토닉스 라인은 지난 5월 그립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오는 9월에 본격적으로 라이브 방송에 진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현재 보토닉스 라인 제품 중 하나인 에이징 디파잉 리페어 크림은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등 여러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하지만 비대면 방식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라이브 방송에 진출하게 되었으며, 방송을 통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푸짐한 구성,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잎스프리미엄 보토닉스 라인의 ‘에이지 디파잉 리페어 크림’은 특허 성분인 홍삼 서양산사자열매 조합 추출물과 Snap-8 성분이 함유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발림성이 좋고 흡수력이 빠른 것이 특징이며, 마무리 감이 산뜻해 누구든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대부분의 주름 및 탄력 크림이 유분기가 많아 사용에 부담을 느꼈던 이들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잎스프리미엄 보토닉스 라인 라이브 방송은 9얼 중에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과 구성, 혜택은 공식몰에서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