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기술연구원 경력사원 채용...7월 5일까지 접수
현대건설, 기술연구원 경력사원 채용...7월 5일까지 접수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6.2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현대건설이 기술연구원 근무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OSC·모듈러(설계/기획, 시공관리)와 구조(리모델링 구조)로 구분되며 근무지는 서울 현대건설 본사다.

OSC·모듈러 '설계/기획' 분야 직무는 모듈러 설계업무 총괄, OSC 기획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OSC·모듈러 '시공관리' 분야 직무는 모듈 프로젝트 수주지원 및 현장 기술지원, Mock Up 및 Pilot 시공관리, 전문업체 협업체계 구축/관리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구조(리모델링 구조) 분야 직무는 리모델링 관련 R&D수행, 리모델링 프로젝트 입찰지원 및 현장 기술지원 등의 업무를 진행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OSC 분야의 경우 기술개발 및 국책연구에 대해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하며, OSC 관련 입찰참여 및 현장 기술지원 경험을 갖춰야 한다. 건축공학 박사 또는 석사+5년 이상 경력자, 건축사·기술사 자격 보유자는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구조 분야는 리모델링 분야 기술개발 및 리모델링 관련 입찰참여 및 현장 기술지원 경험이 있어야 지원 가능하다. 건축공학 박사 또는 석사+3년 이상 경력자, 건축구조기술사 자격을 보유했을 경우 우대받을 수 있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 - 서류전형 - 인성검사 - 면접전형 -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7월 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인재채용에서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

한편, 현대건설은 2020년 토목건축공사업 시공능력평가액 12조3953억 원으로 시평액 순위 2위를 기록했다. 아파트 브랜드로는 '힐스테이트'와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디에이치(THE H)'를 보유하고 있다.

현대건설의 자회사로는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스틸산업, 현대에너지, 현대종합설계건축사사무소, 현대도시개발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