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실전 감각 상승효과 노린 2021 주택관리사 시험 모의고사 선보여
무료인강 공인모, 실전 감각 상승효과 노린 2021 주택관리사 시험 모의고사 선보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6.3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모
사진 = 공인모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앞두고 봉투형 주택관리사 모의고사를 선보였다.

해당 주택관리사 모의고사는 공인모 교수진이 최신 주택관리사 난이도와 주택관리사 기출문제를 파악해 문제를 출제하였다.

이에 수험생들은 주택관리사 실제 시험과 같은 시간 내에 문제풀이를 풀어보는 연습을 할 수 있으며,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대비와 본인의 실력을 파악해 2021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이외에도 공인모는 출제위원급 실력을 갖춘 교수진으로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유료인강 못지않은 퀄리티와 풍부한 강의 경력으로 주택관리사 인강을 이끌어 나갈 뿐만 아니라 주택관리사 교재를 직접 집필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주택관리사 합격률을 높이고 있다.

공인모에서 주택관리사를 꿈꾸는 수험생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주택관리사 취업, 전망, 연봉, 공부기간, 공부방법을 보여준다. 또한 주택관리사 시험후기, 합격수기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주택관리사 특별 추가 원서 접수기간은 7월 1 ~ 2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주택관리사 기출문제와 주택관리사 상대평가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주택관리사 모의고사와 관련된 인강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공인모 네이버 카페는 공인중개사, 직업상담사 2급, 검정고시, 전산세무회계, 전기기능사 등의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