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소녀시대 등 연예인들의 네일 아티스트 ‘센스홍’, 국내 최초 네일 온라인 클래스 연다!
트와이스, 소녀시대 등 연예인들의 네일 아티스트 ‘센스홍’, 국내 최초 네일 온라인 클래스 연다!
  • 김지아 기자
  • 승인 2019.07.25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네일 아티스트 센스홍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네일아트는 예전과는 다르게 여성들의 패션코드로 자리잡고 있다.또한 네일아티스트를 희망하는 여성들도 상승하고 있다.

16년 경력의 네일 아티스트 센스홍이 온라인 취미 플랫폼 클래스101과 함께 네일 아트 업계 최초의 고퀄리티 온라인 클래스를 선보인다. 클래스101은 ‘클래스101 시그니처’라는 브랜드를 통해 각 업계 거장들의 온라인 클래스로 많은 이들이 취미를 넘어 자신이 꿈꿔왔던 일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네이버 1세대 웹툰 작가 김규삼, 경리단길을 만든 CEO 홍석천, 대세 프로듀서 그루비룸에 이어 클래스101 시그니처 네 번째 크리에이터로 센스홍을 공개했다.

센스홍은 걸그룹 트와이스와 걸스데이의 광고 촬영, 소녀시대의 앨범커버 촬영 등 광고와 방송계를 넘나들며 걸그룹과 셀럽들의 네일을 책임지는 네일 아티스트다. 청담동 소재 네일샵을 직접 운영하며 2D 네일 아트와 세필 붓으로 그리는 캐릭터 네일 디자인은 센스홍의 트레이드 마크다.

네일 아트의 계절인 여름. 풀 컬러, 형광 네일, 스톤 파츠 네일, 자개 네일, 프렌치 네일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이 사랑받고 있다. 센스홍은 이번 온라인 클래스를 통해 10개 이상의 다양한 네일 아트를 집에서 직접 해볼 수 있는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셀프 네일에 도전하는 초보자를 위해 네일 케어와 깨끗하게 바르는 풀 컬러 비법부터, 네일 아티스트를 준비하거나 현직에 종사하는 이를 위해 16년 간 샵을 운영하며 얻은 팁과 노하우를 아끼지 않고 담았다. 특히 클래스101 시그니처에서는 따라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자신만의 네일을 탄생시키는 법, 쉽게 떨어지지 않고 오래가는 젤 네일 비법을 세세하게 다룬다는 점을 강조했다.

센스홍의 온라인 클래스는 클래스101 시그니처에서 만날 수 있으며, 셀프 네일을 꿈꾸거나, 클래스를 들으며 연습하고 싶은 예비 네일 아티스트들에게 필요한 네일 도구와 재료를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