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7월 배달의 민족 할인 프로모션 진행
셀렉토커피, 7월 배달의 민족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0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셀렉토커피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셀렉토커피가 7월 한 달 동안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배민 쿠폰 증정 프로모션은 매주 일요일인 4일, 11일, 18일, 25일에 진행되며, 총 4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되고 다운받은 후 즉시 사용 가능하다.

매장 측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소비의 증가와 더워진 날씨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한 시원한 음료와 디저트 판매가 늘어나고, 지난 5월 배달의 민족 2천원 할인 이벤트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어 이번 7월에도 이벤트 진행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시즌 제품인 시원한 제철과일과 달달한 팝핑캔디 토핑을 얹은 팝핑크러쉬 3종(살구자두 크러쉬, 샤인머스캣 크러쉬, 수박 크러쉬)이 출시와 함께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SNS를 통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7월 배달의 민족 쿠폰 증정 프로모션은 팝핑크러쉬 등의 신메뉴 외에도 셀렉토커피 스테디셀러인 에이드류와 대표 디저트메뉴인 크로플 등 전 메뉴에 적용 가능하다.

또한 관계자는 “이번 배민 2천원 할인 프로모션은 본사 차원에서 지원하는 것으로, 가맹점주 부담 없이 매출 향상에 기여하면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배달을 통해 더 편리하게 셀렉토커피만의 스페셜티 커피를 경험하고,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셀렉토커피는 5가지 스페셜티 커피로 우수한 브랜드 경쟁력을 갖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이다. 특히 매 시즌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신 메뉴를 출시하며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