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차천국, 치밥 50% 할인 이벤트 진행
포차천국, 치밥 50% 할인 이벤트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7.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본격적인 여름은 이른바 ‘삼복’(三伏) 이라고 불리는 절기가 시작됐을 때라고 할 수 있다. 초복, 중복, 말복을 통틀어 이르는 삼복은 여름철의 몹시 더운 기간을 의미한다.

이러한 가운데 포차창업 브랜드 ‘포차천국’이 절기상 삼복인 초복, 중복, 말복 단 3일간 브랜드의 대표 메뉴인 치밥을 50 %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포천치밥’ 이라는 브랜드의 대표 메뉴 치밥은 바삭한 치킨과 부드러운 홍콩볶음밥, 여기에 특제소스의 조합으로 구성됐다.

해당 메뉴는 포차천국의 시그니처 메뉴로 든든한 한 끼 이자 안주로써 많은 고객들에게 주목받고 있으며 특히 삼복에 맞는 ‘치킨’이 들어가는 메뉴인 만큼 여름철 보양식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삼복 할인 이벤트 이외에도 포차천국은 신메뉴 개발 등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창업자를 위해 드라마 제작지원과 PPL 등을 통해 매장 운영 활성화를 돕고 있다.

포차천국 최문길 대표이사는 “삼복더위를 이겨내고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고객들이 더욱 건강한 여름을 맞이하길 기원하는 마음에 삼복 기간인 3일 간 ‘치밥’ 50% 할인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여러 가지 힘든 상황에 놓인 고객들이 올 여름 삼복더위를 무사히 이겨내고,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포차천국’이 준비한 선물로 할인행사에 들어가는 비용에 50%를 가맹 본사에서 지원하기로 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져 장기적인 관점에서 봤을 때 각 가맹점의 운영 활성화 및 수익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포차천국’은 최근 2021 대한민국소비자선호도 1위 및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수상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포차 브랜드로써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