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 오는 9일 CJ홈쇼핑 10차 방송 예정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 오는 9일 CJ홈쇼핑 10차 방송 예정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7.0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 유아동 클렌저부문 1위 달성한 제품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CJ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기록하는 프리미엄 어린이 스킨케어 브랜드 ‘스노우버디’가 여름방학 맞아 10차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9일 금요일 오후 1시 35분부터 진행 예정인 CJ홈쇼핑 10차 방송에서는 여름방학 특집으로 최다구성 혜택과 더불어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땀이 많아지는 여름을 맞아 기존 구성인 10종(200ml*6ea, 300ml*4ea)을 구매 시 대용량 300ml 2종을 증정하여 고객들에게 최다구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방송 구매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목욕가운으로도 사용 가능한 비치가운 1개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2020년 7월 CJ홈쇼핑 런칭 이후 연속 매진을 기록하고 있으며, 방송에서만 10만통 이상 판매된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파우더향, 워터멜론향, 스트로베리향, 그레이프향, 오렌지향 등 다양한 향과 색감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쫀쫀하고 무너지지 않는 거품을 활용하여 아이들이 촉감놀이 및 미술 놀이를 즐길 수 있고, 놀면서 씻을 수 있다는 점과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등급을 받았다.

스노우버디는 휘핑클렌저 외에도 로션, 치약, 샴푸, 선크림 등 다양한 유아동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하며 유아동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아이들의 재미있고 신나는 목욕시간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계속해서 개발중이라고 말했다.

스노우버디 관계자는 “홈쇼핑 방영 전에도 CJ온스타일 사이트를 통해 선주문할 수 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노우버디는 최근 코스트코와 롯데마트 전 지점에 입점하였으며 이외에도 이마트, 올리브영, 현대백화점, 엔캣, 노브랜드 등 350여 개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