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소바 전문점 ‘호천당’, 신메뉴 2종 출시
돈까스 소바 전문점 ‘호천당’, 신메뉴 2종 출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7.1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호천당
사진 제공: 호천당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돈까스 창업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호천당’에서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한 신메뉴는 △크래미가츠 △호천당 플래터 총 2종으로, 호천당 대치 직영점과 천안 불당점에서 출시한다.

사진 제공: 호천당
사진 제공: 호천당

신메뉴 ‘크래미가츠’는 게살 크래미를 주재료로 튀긴 해산물 요리다. 게살을 활용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면서 고소한 맛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단, 사이드 메뉴로 메인 요리를 주문 후 추가 주문만 가능하며 배달 주문 역시 가능한데, 돈까스 전문점에 해산물을 접목한 아주 특별한 메뉴로 벌써 주목 받고 있다.

신메뉴 ‘호천당 플래터’의 경우 여름철 시원한 맥주와 함께 안주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메뉴다. 이번 플래터와 함께 출시되는 크래미가츠와 호천당 수제 돈까스 및 다양한 튀김과 샐러드를 한곳에 담았다. ‘호천당 플래터’는 단품 구매가 가능하며, 특히 아이스버킷에 담긴 맥주 3병과 함께 제공하는 세트 메뉴는 식사와 안주를 동시에 즐기는데 제격이며, 홈술 문화에 맞춰 배달이나 포장에도 아주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호천당 관계자는 “기존 수제 돈까스와 가츠 메뉴의 판매량이 증가하여 소비자에게 더 만족스러운 먹거리를 선보이기 위해 이번에 사이드 메뉴와 안주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기로 결정했다”며 “신메뉴를 출시하기 위해 꾸준한 시장조사와 벤치마킹, 그리고 직영점 테스트 기간을 거쳐 탄생한 메뉴로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과 새로운 외식문화 변화에 맞춰 다양한 신메뉴 개발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천당은 수제 돈가스 창업 전문 브랜드로, 외식 창업 전문가들이 가맹점의 성공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브랜드다. 능률적이고 체계적인 조리교육과 매장운영 시스템으로 초보 점주들도 문제없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점주 교육에 나서고 있어 가맹점 만족도가 높은 프랜차이즈로 꼽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