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어치킨, 신규 매장 강릉 공군비행장점 오픈…"장병들의 입맛 사로잡을 것"
부어치킨, 신규 매장 강릉 공군비행장점 오픈…"장병들의 입맛 사로잡을 것"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7.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부어치킨 제공
사진 = 부어치킨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치킨프랜차이즈 부어치킨이 지난 9일 강릉 공군비행장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부어치킨 강릉공군비행장점은 강릉 제18전투비행단에 신규 입점한 민영업체로 군 복무중인 장병들과 군 가족들에게 다양한 치긴 메뉴를 통해 ‘사회의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부어치킨은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군장병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개념부어 10탄’ 이벤트는 치킨 100마리외 버거 100개를 군 장병들에게 선물하는 행사다. 조금이라도 더 따뜻하고 신선한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전달 직전까지 바로 조리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부어치킨 강릉 공군비행장점에서는 신메뉴인 ‘치킨불고기버거’, ‘통새우바’, ‘로제떡볶이’ 등도 판매할 예정이다. MZ세대 장병들의 입맛을 고려해 개발한 신메뉴로 두툼하고 바삭한 통닭가슴살과 버거의 조화, 바삭바삭한 식감 등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개념부어’ 이벤트는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행사로 나라를 위해 노력하는 국군 장병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 지금까지 부어치킨은 특수전사령부 비호부대에 치킨 120마리, 00사령부 군장병들에게 버거 450개, 육군 제3사단 진백골연대 장병들에게 치킨 200마리를 전달하는 등 활발한 ‘개념부어’ 행사를 진행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