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전 전문 브랜드 코오잠, 신제품 ‘원터치 분유포트’ 런칭
아기가전 전문 브랜드 코오잠, 신제품 ‘원터치 분유포트’ 런칭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1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코오잠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아기용품 전문 브랜드 코오잠에서 ‘원터치 분유포트’ 런칭 소식을 전했다.

코오잠은 아기들이 숙면에 들었을 때의 ‘코오’를 차용한 브랜드 네임으로, 아기와 엄마의 편안한 생활을 위해 다양한 육아 가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수많은 후기를 바탕으로 오랜 연구를 거듭한 끝에 신제품 원터치 분유포트를 출시했다.

원터치 스마트 분유포트는 ‘언제나 스탠바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영구 보온 시스템을 도입했다. 상시 보온 기능으로 45℃ 설정 온도에 맞춰 유지되며, 수유가 필요할 때 즉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편의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일부 원터치 제품의 경우 실제로 2번 터치해야 작동하지만 이 제품은 완벽한 원터치 분유포트로 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드 셋팅 시스템을 적용해 분유모드를 첫 번째 모드로 분유 모드를 셋팅 했으며, 전원 버튼 한번 누르는 것만으로도 사용이 용이하다.

분유모드를 선택하면 100℃ 쾌속 가열 후 3분간 염소 제거 및 살균 과정을 거친다. 쿨링 팬 시스템으로 평균 1시간 30분 내에 45℃ 온도까지 물을 식히고 이후 45℃ 영구 보온이 유지된다. 급속 가열판 설계로 빠르게 끓기 시작하며, 전면 디스플레이를 통해 온도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더 편리하다.

사진 = 코오잠 제공

또한 1300ml 이상의 충분한 용량으로, 때에 따라 증량이 필요할 시 바로 증량 가능한 넉넉한 용량을 구성했다. 710g 초경량 설계가 적용돼 사용자의 신체적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물이 없을 경우 자동 OFF 차단 시스템, 물 빠짐 홀, 완전 결착 가능 뚜껑 등 기존의 분유포트가 가진 단점을 보완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코오잠 관계자는 “당사는 대용량 가열식 가습기 등 더욱 쾌적한 육아 환경을 위한 유아 가전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기존 분유포트의 단점을 개선하고 편의성을 높인 원터치 스마트 분유포트를 출시하게 됐으며,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오잠에서는 신제품 런칭 이벤트로 31% 할인 판매를 진행 중이다. 소식 받기 시 2천원 쿠폰이 지급되고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준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매월 3명을 선정해 2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코오잠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