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2021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8월 1일까지 접수
호반건설, 2021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8월 1일까지 접수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7.20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호반건설
사진제공/호반건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호반건설이 2021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신입사원 채용분야는 건축시공, 안전관리, 토목 등 3개 직무다. 지원자격은 해당 분야 자격증을 소지해야 한다.

신입사원은 오는 10월 입사 예정으로, 근무에 지장이 없을 경우 2022년 2월 졸업예정자도 지원이 가능하다.

경력사원 채용분야는 전략기획, 경영기획, 감사, 인사기획, 리스크관리, 회계, 세무, 개발사업, 마케팅, 안전관리, 현장소장, 건축공무, 건축시공, 토목시공, 부대토목, 품질, 안전, 보건 등 18개 직무다.

지원자격은 분야별 경력을 충족해야 하며 안전, 보건 직무의 경우 관련 자격증을 필히 소지해야 한다. 타 직무의 경우 관련 자격증이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AI역량검사(신입사원 해당) - 면접전형 - 채용검진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직무에 따라 입사시 호반산업 등 관계사 및 계열사로 채용될 수 있다.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오는 8월 1일까지 호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채용플랫폼 건설워커에서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

한편, 호반그룹 호반건설은 지난해 토목건축공사업 시공능력평가액 3조5029억 원으로 시평액 순위 12위를 기록했다. 아파트 브랜드로는 '호반 써밋'과 '베르디움'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