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마켓, '핫 써머 골프 라이브쇼' 진행
골프존마켓, '핫 써머 골프 라이브쇼' 진행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7.2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대형 골프용품 전문유통사 골프존마켓이 다양한 골프용품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7월 20일 저녁 7시 KBS 개그맨 출신 MC 홍인규와 KLGPA 김서영 프로가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골프존마켓 골프 거리측정기 판매 1위캐디톡 미니미를 필두로 하여나이키&아디다스 인기 골프모자, 휠라 프리미엄 양피 골프장갑, 삼성 갤럭시 워치3티타늄 골프에디션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초특가로 선보인다.

사진 = 골프존마켓 제공

이 중 캐디톡 미니미는 초소형, 초경량 골프거리측정기로 압도적인 기술과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골퍼들 사이에서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산악지형높낮이는 물론 온도, 고도, 습도에 따른 미세하게 달라지는 거리까지 계산하는 환경 슬로프 공식이 적용되었으며,슬림하면서도 심플하고 모던한 감각적 디자인은 독일 iF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전세계적으로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라이브 행사는 스토어찜&소식 알림의 추가혜택도 제공한다.골프존마켓스토어찜을 통해 2만원 이상 주문 시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오케이 썬가드 키트(3만원 상당)와 휠라 고급 스포츠 마스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MC홍인규, 김서영 프로가 진행하는골프존마켓 라이브커머스 행사는 7월 20일 오후 7시부터 단하루한시간 동안 진행되며,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골프존마켓’이나 네이버 쇼핑 라이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