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한 매력의 조정민, 화장품 ‘셀루체’ 모델로 중국 활동 시작
쉬크한 매력의 조정민, 화장품 ‘셀루체’ 모델로 중국 활동 시작
  • 김예지 기자
  • 승인 2021.07.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예지 기자 = 코로나19라는 악재에도 불구하고 가수 조정민이 화장품 셀루체 모델로 활약한다. 쎌루체는 줄기세포 프리미엄으로 중국 정부가 추진하는 제품품질 추적시스템이다.

매력적인 아름다움의 조정민 중국 화장품 모델 화보 공개 / 사진제공 루체엔터테인먼트
매력적인 아름다움의 조정민 중국 화장품 모델 화보 공개 / 사진제공 루체엔터테인먼트

20일 조정민 소속사 루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국내에서 처음으로 중국 제품품질 추적시스템에 등록된 셀루체 줄기세포 프리미엄 화장품의 모델로 선정돼 어려운 시기에 중국 활동으로 한류스타를 얘고 했다.

발란한 성격과 아름다운 섹쉬미를 소유한 조정민은 셀루체 줄기세포 화장품의 기획 단계부터 깊이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셀루체는 중국 정부가 인정하는 제품품질 추적시스템이으로, ‘중국추적마크(QR)’ 부착이 가능한 정품으로 등록된 업체다. 중국 정부는 중국제품뿐 아니라 해외에서 수입되는 모든 제품에 ‘중국추적마크(QR)’를 부착한 제품만이 중국 내에서 생산, 유통, 판매될 수 있다고 한다.

국내에서 최초로 ‘중국추적마크(QR)’를 획득한 셀루체 줄기세포 프리미엄 화장품의 모델인 조정민의 중국 활동이 새로운 한류를 기대한다.

조정민의 소속사 루체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칠 조정민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민대학교에서 피아노를 전공한 조정민은 2014년 ‘트로트엑스’를 통해 비주얼과 가창력을 겸비한 차세대 트로트 스타로 주목을 받았다. 이후 ‘곰탱이’ ‘살랑살랑’ ‘슈퍼맨’ ‘식사하셨어요’ ‘레디 큐’ ‘내꺼해줘요’ 등의 곡을 비롯해 드라마 ‘가화만사성’ OST ‘달콤한 인생’으로 사랑을 받았다.

또 조정민은 ‘복면가왕’ ‘나는 트로트 가수다’ ‘불후의 명곡’ ‘사랑의 콜센타’ 등의 방송과 라디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영화 ‘요가학원: 죽음의 쿤달리니’에서 미연 역으로 열연을 펼쳐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조정민은 오는 11월 촬영을 시작하는 코믹드라마에서 음악 선생님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가수 조정민은 코로나19로 많이 힘든 시기에 중국 화장품 모델로 선정된것에 감사하게 생각하며, 빨리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 왔으면 좋겠다고 하며 감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