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인프라 갖춘 ‘(가칭)부평구청역지역주택조합’ 분양 실시
다양한 인프라 갖춘 ‘(가칭)부평구청역지역주택조합’ 분양 실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7.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가칭)부평구청역지역주택조합 조감도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호반건설(시공예정사)이 시공예정인 (가칭)부평구청역지역주택조합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부평구청역 도보 10분 이내에 위치하는 (가칭)부평구청역지역주택조합은 7호선, 인천1호선 등의 더블역세권 교통 프리미엄 입지와 함께 경인고속도로 부평 IC 및 서울 외곽 순환고속도로 중동 IC에 인접해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교육·편의·여가시설이 밀집되어 있어 다양한 계층이 이용가능하다. 단지 앞 반경 1km 안에 초·중·고 등 학세권이 밀집하고 있어 자녀의 안심 통학이 가능하며, 생활 편의시설인 이마트, 롯데마트, 부평시장, 하나로마트 등이 위치하고 있다. 이외에도 행정업무 시설인 구청, 소방서, 보건소, 문화 및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부평문화거리, 테마의거리, 부천영상문화단지, 박물관 등으로 접근하기 용이하다.

최근 부평구에서는 굴포천 생태 복원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힌 바 있다. 해당 사업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행정복지센터~산곡천 합류부 구간(1.5km)의 생태하천복원 및 하수관로 등을 설치한다는 내용이다. 그로인해 워터스크린, 수변공간, 생태 관찰 탐방로 등 문화 및 휴식공간을 조성되며, 도심 휴식지와 친수공간을 조성하여 깨끗한 환경과 지역 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캠프마켓(미군기지)’에서는 역사가 살아있는 문화공원 조성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해당 사업지는 GTX-B 노선이 지나가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의 자세한 활용 방안은 시민 투어, 전문가와 시민토론을 통해 수립될 예정이다.

(가칭)부평구청역지역주택조합은 지난 4월 30일 TV프로그램 ‘집 보러 가는 날’에 방영되어 다양한 호재를 소개한 바 있다.

현재 2차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분양홍보관 내에는 방역소독, 손 소독제 비치,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등을 수시로 진행하고 있으며, 100% 담당자 사전 지정 시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분양홍보관 방문 및 유선 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