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열대야 향기 가득한  ‘애플망고 시리즈’ 출시
요거프레소, 열대야 향기 가득한  ‘애플망고 시리즈’ 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요거프레소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어느 때와 다름없이 다가온 여름. 커피, 디저트 시장에서는 휴양지 여행과 열대야의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들이 연이어 출시되며 노란색의 포근함과 하얀색의 청량감으로 부드러운 인상을 남기는 애플망고와 요거트의 조합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업계 15년 차 장수 브랜드로 손꼽히는 요거프레소는 독보적인 대표 메뉴인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이용해 열대과일 중에서도 여왕이라 불리는 애플망고로 신메뉴 라인업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이번 애플망고 시리즈는 트로피칼 감성을 듬뿍 담아 망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그니처인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통 망고 토핑까지 더해져 상큼 달콤한 조화를 이루는 ▲요거트애플망고 부터, 부드럽고 진한 ▲애플망고 주스, 코코넛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애플망고 코코넛 마끼야또까지, 소비자로 하여금 즐거운 고민에 빠져들게 한다. 특히, ▲코코넛 마블 애플망고는 고소한 코코넛과 달콤한 망고가 조합된 마블링으로 시각적으로도 입맛을 자극한다.

디저트카페 요거프레소는 커피는 물론, 시그니처 요거트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메리시리즈로 이미 대중들에게는 ‘믿고 먹는’ 카페 브랜드로, 점주들에게는 효자 메뉴라고 인정받으며 자리 잡은 브랜드이다. 하지만 이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트렌드를 연구하여 발맞춰 나가고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신메뉴를 선보이며 레드오션이라 불리는 카페 포화 시장 속에서 15년이라는 시간 동안 행보를 보여왔다.

이번 출시된 ‘애플망고 시리즈’ 역시 대표메뉴인 아이스크림을 활용하였으며 무더운 여름시즌에 맞게 전부 라지 사이즈로 출시된 것 또한 특징이다.

메뉴개발팀 관계자는 “해외여행이 어려운 시기인 만큼, 시원하고 달콤한 망고시리즈 음료로 올여름 동남아의 정취를 느끼며 보내시길 바란다.” 라며 출시 배경을 전했다.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애플망고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