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역 역세권 생활형 숙박시설, ‘더 스테이 이안’ 분양
사상역 역세권 생활형 숙박시설, ‘더 스테이 이안’ 분양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7.2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더 스테이 이안 제공
이미지제공 =   더 스테이 이안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사상역, 부산김해 경전철, 경부선, 5호선(2023년 개통예정), 동해선, 부산서부터미널, 김해공항 등 7way로 통하는 전국 최다 교통편의를 제공하는 부산2호선 사상역 일원에 들어서는 생활형 숙박시설인 ‘더 스테이 이안’ 분양현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더 스테이 이안’은 사상역 바로 앞에 지하 4층~지상 25층, 총 532실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생활형 숙박시설은 선호도가 높은 평형인 전용면적 21~34㎡이며, 남향위주의 1.5~2룸으로 구성해 상품 가치를 극대화했다.

또 인근에는 사상공단 등 산업단지와 김해공항이 인접해 단ㆍ장기 출장, 공항 관련 종사자들의 등 비즈니스 및 여행객들의 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신라대학교 등 3개 대학교가 인접해 교직원 및 학생 등 고정수요 확보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생활 편의 인프라로 애플아울렛, 이마트, 홈플러스, 르네시떼, 롯데시네마 등도 인접하고 인디스테이션, 낙동강, 삼락생태공원, 강변체육공원, 젊음의 광장 등 문화 및 여가 시설까지 형성되어 있어 원스톱 라이프도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더 스테이 이안 인근에는 서부산의 센텀시티로 조성중인 사상스마트시티, 서부산 행정복합타운 등 개발호재도 갖추면서 수요층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생활형 숙박시설은 전매제한이 없고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부동산 규제로부터 자유롭기 때문에 홍보관 방문객도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 스테이 이안’의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