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헬스케어, 사노테라피안산점 오픈…프랜차이즈 비즈니스 박차
㈜사노헬스케어, 사노테라피안산점 오픈…프랜차이즈 비즈니스 박차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7.2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사노테라피 안산점 내부전경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주)사노헬스케어(이하 사노헬스케어)의 브랜드 '사노테라피(Sanotherapy)'가 지난 21일 프랜차이즈 지점인 안산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노헬스케어 전진욱 대표는 “지난 강서본점에 이어 이번 안산점 오픈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지역에서 더 많은 분들이 새로운 개념의 사노테라피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지점 오픈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했다.

‘에너지테라피’, ‘전류테라피’ 등으로 불리는 ‘사노테라피’는, 전류 자극을 통해 생체 에너지를 높여 신체를 활성화 시키고 무너진 피부 및 체형밸런스의 균형을 되찾아주는 새로운 개념의 관리방법이라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사노 전류를 통해 심부 근육까지 부드럽고 강하게 자극하는 매커니즘을 갖고 있어, 시술 받는 사람의 만족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또 기존의 경락이나 스포츠마사지와는 달리 시술 시 힘이 적게 들기 때문에 시술자의 선호도 역시 높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규 오픈한 안산점은 EBTA협회장인 전현진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매장이다. 안산점을 안산의 대표적인 뷰티 & 힐링 스페이스로 활성화 시키고, 강서본점과 함께 사노테라피의 교육장으로도 사용한다는 게 업체측 계획이다.

특히 이번 안산점은 사노테라피의 셋팅 및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마케팅, 교육, HR 등의 맞춤 컨설팅과 함께 전반적인 지점 운영에 필요한 사항들을 제공한다. “체계적인 지점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본사와 가맹점주의 성공과 상생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서포트를 제공한다”는 얘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