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자격검정원, 보육교사 관련 취업과 자기계발 돕는 온라인 강의 무료제공
국제자격검정원, 보육교사 관련 취업과 자기계발 돕는 온라인 강의 무료제공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7.3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국제자격검정원 제공
사진 = 국제자격검정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국제자격검정원에서는 보육교사, 유치원교사 등 육아 관련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의 취업경쟁력 향상을 돕는 아동심리상담사 과정을 포함한 63가지 자격증 온라인강의를 홈페이지에 회원가입만하면 무료수강할 수 있다고 밝혔다.

강의수강은 4주에서 6주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수강에 필요한 교재와 예상문답 역시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교육원에서 취득할 수 있는 모든 자격과정은 자격기본법에 의거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되어 취업이력서에 기재할 수 있다.

교육원의 아동심리학을 바탕으로 아동 상담에 활용될 수 있는 아동심리상담사자격증 등 육아 관련 취업을 돕는 자격증 과정이 개설되어 있다.

이러한 자격증은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업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 보육교사자격증과 함께 취득 할 시 (장애영유아)보육교사 구인구직 활동과 직무교육 시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문화시설에서 일일 강사 취업활동에 활용 될 수 있다.

교육원 홈페이지 내 온라인 취업정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학습자들은 매일 업데이트 되는 취업·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끝으로, 국제자격검정원의 무료교육 이벤트와 자격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