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오크라 피토 뮤신 라인’ 면세점 4개 지점 입점 및 기념 이벤트
제이준코스메틱, ‘오크라 피토 뮤신 라인’ 면세점 4개 지점 입점 및 기념 이벤트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이진형)은 자사 오크라 피토 뮤신 라인이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HDC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등 오프라인 면세점 4개 지점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제이준코스메틱 측은 출시 후 온라인 채널에 집중되어 있던 해당 라인의 유통 판로가 뷰티 편집숍과 면세점 등으로 확장되고 있으며, 이후 다수 면세점을 통해 추가 입점을 진행할 계획이라는 뜻을 전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의 경우 오크라 피토 뮤신 라인 26개 전 품목을 선보이고 나머지 3개 지점에서는 오크라 피토 뮤신의 베이직 라인과 딥 라인, 선 케어 일부 제품들을 구성해 선보인다. 

해당 지점에서는 △오크라 피토 뮤신 스킨 부스터 △에센스 로션 △모이스처 젤 크림 △딥 액티베이팅 크림 토너 △딥 리차징 앰플 △딥 인핸싱 크림 △딥 서지 아이크림 △울트라 UV 선 블럭의 총 8개 품목을 선보인다.

클렌징부터 기초 케어 제품,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패드와 패치 등 총 26종으로 출시했으며 제이준코스메틱은 오크라 피토 뮤신 라인의 면세점 입점을 기념하여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이직 라인 또는 딥 라인에서 제품 2개 구매 시 동일 라인 제품 1개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각 면세점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은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라코(LACO)’에 오크라 피토 뮤신 라인을 비롯한 마스크팩 및 아이 겔 패치 라인을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채널 확장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