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타운깻잎치킨, 새로운 맛으로 창업 시장 눈길
영타운깻잎치킨, 새로운 맛으로 창업 시장 눈길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7.2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타운깻잎치킨 제공
사진 = 영타운깻잎치킨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창업시장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엄청난 돌풍을 일으키며, 가맹점을 확장시켜나가고 있는 업체가 있어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타운깻잎치킨은 프랜차이즈시장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하기로 소문난 치킨업계에서 깻잎치킨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틈새시장을 파고들고 있다고 전했다.

영타운깻잎치킨에 따르면, 성공의 비결은 바로 한국인의 입맛을 대표하는 알싸한 깻잎과 국민간식인 치킨과의 절묘한 맛의 조화에 있다. 깻잎 특유의 향긋함이 치킨의 느끼함을 제거하여 풍미를 지속시키고, 그 자체로 명약이라 불릴만큼 영양이 풍부한 깻잎은 건강을 최우선 과제로 삼는 현대인들의 식습관에 부합하여 인기몰이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영타운깻잎치킨 관계자는 “깻잎은 넣고 튀기는 과정에서 타거나 색깔이 변하는 특성 때문에 조리에 어려움이 많지만, 영타운깻잎치킨은 고품질의 순살과 깻잎을 갈아서 함께 튀겨 은은하고 향긋한 맛이 나고, 여기에 양파 드레싱과의 조합은 순살을 좋아하는 젊은 층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라고 전했다.

또한, 주력인 깻잎치킨 외에도 다양한 메뉴구성으로 고객의 입맛에 맞는 각각의 메뉴도 매출에 큰 역할을 한다. 기본 메뉴인 한마리순살깻잎치킨과 눈꽃치즈깻잎치킨, 갈비깻잎치킨도 합리적인 가격이며 깻잎치킨에 양념, 마늘, 간장, 허니, 핫스파이스, 핫마요 등을 더한 메뉴도 맛과 품질, 양에 비해 저렴하다는 소비자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두마리 세트메뉴 구성은 가족단위 고객이나 소규모 단체모임의 주문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두마리치킨을 각각 다른 두가지 맛으로 감자튀김, 떡꼬치2개, 치즈볼2개, 치킨무, 콜라 1.25L를 더한 가격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힘든 상황에 떠밀려 인기있는 업종이라고 해서 섣불리 선택하려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시장 트렌드와 프랜차이즈본사의 경쟁력이 왜 중요한가를 일깨워줄 수 있는 좋은 선례가 될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 또한, 가맹점주의 권익보호와 본사의 역할에 집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프랜차이즈 본부로서의 역할인 절대적인 지원에 힘쓰겠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