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미녀 요가 유튜버 이윤지 “ 랜선으로 즐기는 요가 함께 배워봐요 ”
[인터뷰] 미녀 요가 유튜버 이윤지 “ 랜선으로 즐기는 요가 함께 배워봐요 ”
  • 임대표 기자
  • 승인 2021.08.0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 유튜버 이윤지
사진 = 유튜버 이윤지

[잡포스트] 임대표 기자 = 요즘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에서 운동할 수 있는 곳이 적어진 요즘 유튜브 컨텐츠로 많은 사랑 받고 있는 "미녀 요가 유투버" 이윤지 님을 만나 보았다 홈 요가 영상으로 그녀의 유튜브 도전기와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살펴보겠습니다

 

Q.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전직 피트니스 선수 겸 모델로 현재는 요가 유튜버 겸 피트니스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이윤지라고 합니다. 반갑습니다.

유튜버 이윤지
사진 = 유튜버 이윤지

Q. 유튜브 홈 요가로 요즘 핫하다는 얘기가 있는데 어떻게 시작하게 됐나요?

핫하다는 얘기요..? 쑥쓰럽네요

예전부터 피트니스업계에 있으면서 유튜브를 간헐적으로 운영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코로나 시기와 맞물려, 헬스장에 가지 못하면서 집에서 가능한 운동을 올려야겠다고 생각했고 그 이후로 사람들이 홈 트레이닝을 하면서 저도 본격적으로 랜선 요가 영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Q. 여성전문채널에서 요가방송의 메인 패널이 되셨다고 하는데 어떤 컨셉으로 촬영이 이루어지는 걸까요?

요가가 여성운동이라는 편견을 깨고 남성분들도 관심을 가질 수 있게 약간은 매혹적인 컨셉으로 보편적인 생각에서 벗어나 장소와 상황, 의상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로운 컨셉의 요가 촬영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이윤지
사진 = 유튜버 이윤지

Q. 요가는 유연성뿐만 아니라 정신적인(멘탈)부분도 케어해준다고 하는데 어떤 형태로 이루어지나요?

네,맞아요. 저 또한 요가로 인해 몸과 마음의 힐링을 하고 있는데요

요가는 명상과 호흡, 스트레칭 등이 결합된 복합적인 심신 수련 방법을 말하는데요. '요가'라는 말은 'yuj'(결합하다)에서 시작해서 'yoga'가 되었으며 요가의 모든 과정에서 자주 나타나는 '마음의 성질'이라고 해요 그래서

요가를 하면 온갖 고민과 잡생각은 잠시 접어두고 오로지 지친 나의 몸과 마음, 호흡에만 의식을 가져간 상태로 진행이 된답니다. 끝나고 나면 몸뿐만 아니라 마음까지도 개운해지게 돼요

 

이윤지
사진 = 유튜버 이윤지

Q. 요가를 하면서 재미있었던 에피소드가 있었다면?

항상 오전에는 요가원에서 수련하는데요. 앞에서 선생님께서 딱 보기에도 어려운 자세를 취하신 후 자 이제 해보실게요 하고 이야기하는데 저를 비롯해 그곳에 계신 모든 회원님께서 마치 짜기라도 한 듯이 잠깐 황당해서 멍하니 있다가 다들 그 모습이 너무 웃겨 한동안 웃었던 기억이 나네요^^

 

Q. 요가를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 소개 부탁드리겠습니다.

요가를 요가원에서 하는 단순 치료나 미용 목적으로써의 운동이 아닌 나의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과정, 나의 건강과 삶의 질을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며 우리 삶 속에 녹여내 언제 어디서든 요가를 가능하게 한다면 힘들지 않고 즐겁게 할 수 있을 거로 생각합니다.

이윤지
사진 = 유튜버 이윤지

Q. 방송, 유튜브, PT 외 다른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까지는 개인적으로 수업을 한다거나 유튜브 영상을 찍어서 보여드리기만 했다면 이제는제 이름으로 된 사업장을 갖는 게 꿈이에요

이윤지피트니스, 이윤지필라테스, 이윤지요가 등등 운동 관련된 사업장을 내서 대표 이윤지로서 비즈니스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