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 어플 ‘홀로(holo)’ 대표 서은호(학생서씨), 3집 신곡 ‘텐션 올려잇!’ 발매
혼밥 어플 ‘홀로(holo)’ 대표 서은호(학생서씨), 3집 신곡 ‘텐션 올려잇!’ 발매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0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홀로(holo)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1인가구 혼족 필수 플랫폼 혼밥 어플 ‘홀로(holo)’ 가 누적 다운로드 수 900명을 돌파한 가운데 대표 서은호(학생서씨)의 신곡 ‘텐션 올려잇!’ 이 발매 되었다.

6일 혼밥 어플 홀로(holo) 서은호(학생서씨) 대표는 “오늘 신곡 ‘텐션 올려잇!’은 2집에 이어 3집은 EDM 흥겨운 곡으로 고등학생 시절과 직장인 시절 경험에 따른 노래 가사 작사를 통해 대중들의 공감대를 더욱 자아낼 것” 이라고 전했다.

어플 홀로(holo) 서은호(학생서씨)대표는 지난해 12월 23일 디지털 싱글 앨범 1집 ‘취했으니까’를 통해 가수 데뷔에 이어 올해 5월 14일에는 디지털 싱글 2집 ‘친구는 안해’ 발매를 완료하고 신규 앨범 3집 ‘텐션 올려잇’을 선보였다.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세번째 여름 EDM 신곡인 '텐션 올려잇!' 은 2030 청년세대들의 외로움과 고독함 그리고 일상을 노래 가사에 담으며 공감대를 자아내는 곡이다.

디지털 싱글 3집 앨범의 작곡가로는 신인 작곡가 ‘김태환’ 이 전집에 이어 작곡을 맡았으며 피처링에도 참여하였다. 작사에는 서은호가 직접 참여하였으며 녹음과 믹스 & 마스터링 작업에는 보이스 케어 스튜디오 박지훈이 전집에 이어 담당했다.

한편 어플 홀로(holo) 서은호(학생서씨)대표는 언론인&BJ 출신으로 10년 이상의 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 베테랑 경력과 함께 다수의 대외 활동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프리카TV에서부터 유튜브와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