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고양 일산 테크노벨리 사업 설명회' 열어
경기도, '고양 일산 테크노벨리 사업 설명회' 열어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8.14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기도
사진제공/경기도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경기도는 14일 서울 코엑스에서 ‘고양 일산 테크노밸리 사업 설명회’를 진행했다.

‘고양 일산 테크노밸리 조성사업’은 지난 2017년 경기도, 고양시, 경기도시공사, 고양도시공사가 공동사업시행자로 협약을 체결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경기도는 이날 기업관계자 및 벤처캐피탈 투자자들을 상대로 일산 테크노밸리의 우수한 입지 여건과 미래 비전 등에 대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설명회장에는 고양 일산 테크노밸리와 주변사업인 고양 방송영상밸리, CJ라이브시티의 홍보부스 등도 설치됐으며 상담을 원하는 기업 관계자들이 대거 몰렸다.

또한, 이화순 경기도 행정2부지사와 이재준 고양시장 등 주요 관계자들도 참석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이재준 고양시장은 직접 프레젠테이션에 나서 “고양 일산테크노밸리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공급가격과 교통망 확보, 한강이 조망되는 입지조건과 주변 우수한 인프라 등을 갖춰 기업의 미래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최적의 투자지역이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화순 경기도 행정2부지사는 “고양 일산 테크노밸리 조성사업을 통해 첨단 미래형 신성장 거점단지가 될 수 있도록 경기도가 적극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기업 관계자는 “일산 테크노밸리 사업에 대한 정보가 부족했었는데, 이번 사업설명회를 계기로 기업들이 많은 관심을 갖게 될 것 같다”며 “기업들이 실질적으로 입주할 수 있는 다양한 정책적 지원들이 마련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