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 어플 '홀로(holo)' 대표 서은호, 3집 신곡 '텐션 올려잇!' 챌린지 개최
혼밥 어플 '홀로(holo)' 대표 서은호, 3집 신곡 '텐션 올려잇!' 챌린지 개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0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홀로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대국민 인싸 등극 프로젝트 1인가구 혼족 필수 플랫폼 혼밥 어플 ‘홀로(holo)’ 가 누적 다운로드 수 930명을 돌파한 가운데 대표 서은호(학생서씨)의 신곡 ‘텐션 올려잇!’ 챌린지 개최 소식이 전해졌다.

9일 혼밥 어플 홀로(holo) 서은호(학생서씨) 대표는 “오늘 자로 디지털 싱글 앨범 3집 신곡 ‘ 텐션 올려잇!’ 챌린지를 개최한다” 면서 “응모 자격은 없다. 주제 형식 없는 자유로운 노래에 맞춘 자신만의 댄스 영상을 플랫폼에 업로드하면 된다”고 전하였다.

이번 신인가수 서은호의 ‘텐션 올려잇!’ 챌린지는 ‘어플 홀로’ 및 13년 차 1세대 BJ 학생서씨 주관으로 진행 되며 총 상금 38만 8천8백8십8원으로 진행 된다.

참여 방법은 틱톡과 인스타그램, 릴스, 페이스북, 유튜브, 아프리카TV 등의 플랫폼에 해시태그 ‘텐션올려잇’ ‘텐션올려잇챌린지’ 를 넣은 후 신곡 ‘ 텐션 올려잇! ’ 노래에 맞춘 자유로운 춤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여 홍보 게시물에 링크를 남겨주면 응모가 완료 된다.

‘텐션 올려잇!’ 챌린지 결과 발표는 오는 9월 5일 BJ 학생서씨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객관적인 정량 지표 및 영상 확인 후 발표 할 예정이다.

어플 홀로(holo) 서은호(학생서씨)대표는 지난해 12월 23일 디지털 싱글 앨범 1집 ‘ 취했으니까’를 통해 가수 데뷔에 이어 올해 5월 14일에는 디지털 싱글 2집 ‘ 친구는 안해 ’ 발매를 완료하고 신규 앨범 3집 ‘ 텐션 올려잇 ’을 발매하여 신인가수로의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가수로의 입지를 더욱 굳히고 있다.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세번째 여름 EDM 신곡인 '텐션 올려잇!' 은 2030 청년세대들의 외로움과 고독함 그리고 일상을 노래 가사에 담으며 공감대를 자아내는 곡으로 스트리머와 비제이 방송 진행과 신나는 여름 분위기를 내기위한 여행 혹은 클럽, 술집, 감주 등 흥겨운 분위기를 낼 때 들으면 좋은 대표곡으로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곡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어플 홀로(holo) 서은호(학생서씨)대표는 언론인&BJ 출신으로 10년 이상의 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 베테랑 경력과 함께 다수의 대외 활동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프리카TV에서부터 유튜브와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예비 청년창업자의 신분으로 아이디어 및 2030 청년 세대의 사회적 문제 해결 접근을 통해 이데일리와 함께하는 ‘2021 한국 브랜드리더 소셜네트워킹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수상자로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며 헤럴드경제 주관‘ 2021 문화경영대상 소셜네트워킹 부문 대상 ’ 선정 신청을 진행하여 공적 조사 및 수상자 선정 심사를 진행하고 있어 대상 2관왕에 등극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올해 말 혹는 내년 초 법인 주식회사 홀로DS 설립을 통한 본격적인 청년사업가로 경영일선에 참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