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수강 패키지’ 1365자원봉사센터 관심자 취업성공 돕는 심리상담사자격증
‘무료수강 패키지’ 1365자원봉사센터 관심자 취업성공 돕는 심리상담사자격증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8.1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사회교육중앙회 제공
사진 = 사회교육중앙회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사회교육중앙회’에서는 1365자원봉사센터 관심자 및 취업준비생의 스펙업에 활용 가능한 심리상담사자격증 등 64가지 인터넷 강의 무료수강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무료수강 신청방법’은 교육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만 완료해도 최대 3과정의 강의 수강료와 시험응시료가 자동으로 전액 면제되며, 교재와 시험예상문제까지 무료로 다운받아볼 수 있도록 지원 중에 있어 금전적인 부담 없이 듣고 싶은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교육원에서 취득 가능한 모든 자격증은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등록 되어있어 자기소개서와 이력서 등의 기재가 가능하며, 건강가정지원센터, 정신건강증진센터 등의 시설에서의 업무 시 역량강화 및 스펙업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수강 후에도 추가적인 지원혜택과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는 복습강의를 제공하며, 1365자원봉사센터 및 VMS사회봉사활동인증센터와 같은 봉사정보와 취업정보를 확인 가능한 취업정보사이트를 자체적으로 운영 중에 있어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사회교육중앙회’에서는 커뮤니케이션 역량강화에 활용 가능한 심리상담사, 문화센터 업무역량강화에 활용 가능한 문화복지사자격증을 비롯해 매달 새로운 신규과정을 개설해 학습자에게 제공 중에 있다. 자격증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및 유선을 통한 대표전화 상담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