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업 취업희망자 위한 '금융권 공동채용 박람회', 8월 27일 DDP서 개최
금융업 취업희망자 위한 '금융권 공동채용 박람회', 8월 27일 DDP서 개최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8.2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금융권공동채용박람회 홈페이지
사진출처/금융권공동채용박람회 홈페이지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금융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을 위한 '금융권 공동채용 박람회'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알림1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금융에 부는 일자리 바람'이라는 주제로 금융업계 및 기관들이 공동으로 나서는 최대규모의 금융 취업박람회로 꾸며진다.

특히, 박람회를 통해 공공기관, 은행 등 금융기업의 정확한 정보와 면접 기회를 제공해 준비생들의 취업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려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박람회에는 금융공기업, 금융회사 및 은행 등 금융관련 업체 및 기관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참가 기관 및 기업은 박람회장에 부스를 마련해 취업준비생 및 구직자들과 면접 및 상담, 컨설팅 등을 진행하며 취업에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부스 이외에도 금융권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구직자 및 취업준비생들의 취업 대비를 도울 예정이다.

박람회는 오는 27일과 28일 양일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금융권 취업희망 구직자일 경우 누구나 박람회에 참여 가능하다.

단, 현장상담과 현장면접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은 오는 25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해야 한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은행연합회, 금융투자협회, 생명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 여신금융협회, 저축은행중앙회 등이 주최를,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이 후원을 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