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핑·카약 등 '씨워커' 레저스포츠 이색 체험 선보여
제주도 서핑·카약 등 '씨워커' 레저스포츠 이색 체험 선보여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13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씨워커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제주에 있는 레저스포츠 씨워커가 제주도 서핑, 제주도 카약 등 제주도 액티비티 시설로 떠오르며 이용객의 이색적인 체험을 선보이고 있다.

씨워커는 바닷속 체험을 안전한 가이드 아래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로, 공기가 공급되는 특수 헬멧을 착용하고 바닷속을 직접 두 발로 걸으며 제주의 바다를 눈에 담을 수 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키 120cm 이상, 또는 7세 이상이면 체험이 가능하고, 물에 대한 경험이 전혀 없어도 간단한 교육을 받은 뒤 체험을 해볼 수 있다.

물 속에 들어가는 활동이지만 얼굴이 젖지 않아 화장을 한 여행객이나 안경 착용 이용객의 경우도 전혀 문제가 될 것이 없다.

씨워커는 현재 부천점과 제주 조천점으로 나뉘어 운영하고 있다. 체험 시 래쉬가드나 수영복은 직접 지참이 원칙이며, 수건 역시 챙겨야 하지만 대여도 가능하다. 단 제주 조천점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씨워커 관계자는 "씨워커는 지금까지 8년 간 단 한 건의 사건, 사고도 없었고, 모든 관계자들이 매일 더 안전하고 즐거운 체험을 위한 준비를 소홀히 하지 않고 있다"며 "특색 있는 물 체험이다 보니 물이 무서워서 물놀이를 가지 않았던 이용객들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가는 듯하다"고 전했다.

이어 "다만, 안전이 우선이므로 임산부나 약물 복용자, 폐나 호흡기 질환이 있는 이용객은 아쉽지만 체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