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감정평가사 1주일 무료 수강 이벤트 진행 중
시대에듀, 감정평가사 1주일 무료 수강 이벤트 진행 중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8.13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부동산, 동산을 포함하여 토지, 건물, 기계기구, 항공기, 선박, 유가증권, 영업권과 같은 유무형의 재산에 대한 경제적 가치를 판정하여 그 결과를 가액으로 표시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전문자격사를 감정평가사라고 한다. 금융기관, 보험회사, 신탁회사의 의뢰와 관련된 토지 및 동산에 대한 평가, 기업체 자산 재평가 등을 직무를 수행하는 감정평가사는 국내 전문직 중에서도 높은 연봉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해, 감정평가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개선 방안이 새롭게 발표됨에 따라 앞으로의 전망은 더욱 밝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가운데 (주)시대고시기획, 시대교육 그룹이 온라인 강의 브랜드 시대에듀를 통해 ‘감정평가사 한권으로 끝내기’ 저자 직강 2022년도 감정평가사 1차 시험일정 대비 핵심 집중반 인강을 개정 오픈해 눈길을 끈다.

출제와 직결된 핵심 내용만 선별하여 학습 효율은 높이고 학습 분량은 획기적으로 줄인 2022 감정평가사 1차 핵심 집중반은 강의 수강 시 과락률이 높은 회계학 기초 강의와 공인 어학성적 고민 해결을 위한 지텔프 레벨2 강의와 교재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지텔프는 토익·텝스·토플 등 타 영어능력시험에 비해 성적을 올리기가 쉽고 성적발표가 빨라 최근 주목받고 있는 공인어학시험으로, 시대에듀 감정평가사 수강생은 무료로 제공되는 지텔프 강의를 통해 감정평가사 시험에 필요한 공인어학성적 기준을 단기간에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시대에듀의 감정평가사 교수진은 해당 강의를 통해 과목별 핵심내용, 유형별 문제 풀이 스킬 등을 전수 할 예정이다. 강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대에듀는 오는 8월 20일까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시대에듀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시대에듀가 제공하는 감정평가사 및 변리사, 공인노무사 등 다양한 강의 중 원하는 강의를 7일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무료 수강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유튜브 채널 구독, 알림 설정 인증샷 캡쳐 후 이벤트 참여신청서를 제출하는 방식이다. 시대에듀 영상에 댓글을 많이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시대에듀 홈페이지 및 시대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