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도서 ‘매출을 확실하게 올려주는 마케팅 바이블’ 네이버 베스트셀러 선정
마케팅 도서 ‘매출을 확실하게 올려주는 마케팅 바이블’ 네이버 베스트셀러 선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13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기용 브이에스엠그룹 대표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저자 이기용 대표의 ‘매출을 확실하게 올려주는 마케팅 바이블’이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었다.

저자인 ㈜브이에스엠그룹의 이기용 대표는 보다 넓은 시야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바라보고, 전반적인 마케팅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매출을 확실하게 올려주는 마케팅 바이블’을 출간하게 되었다고 한다. 

‘매출을 확실하게 올려주는 마케팅 바이블’은 최적의 마케팅을 위한 기본적인 마케팅 채널부터 인플루언서 마케팅 활용방법까지 한 권에서 다루고 있다. 마케팅 정석처럼 여겨지는 이 책은 총 3파트로 나눠져 있으며, 분야별로 상세하게 다루며 단순 홍보가 아닌 잠재 고객이 실제 구매까지 이어지는 마케팅 전문가만의 노하우를 제공하여 마케팅 책을 접하는 독자들이 실전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확실한 이해를 돕고 있다.  

이기용 대표는 온라인마케팅 강사로도 활동하며 그 실무적인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행정안전부, 농림축산식품부, 대검찰청, 국세청, 경찰청 등 공공기관과 현대건설, KEB하나은행, 삼성생명, KT그룹, 아모레퍼시픽 등 대기업과 중소기업에서 마케팅 강사로 활동하며 현재까지 약 2,000회가 넘는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기용 대표는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 변화에 적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마케팅 채널과 중소기업, 소상공인들이 실제 마케팅을 집행할 수 있는 개념과 방법을 이 책에 담았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이 책을 통해 마케팅을 이해하고 실행했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기용 대표는 KBS, 채널A, MTN, KBN 의 주요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해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로써 의견을 제시하고,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인 ㈜브이에스엠그룹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