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포맨, 레트로 컬쳐 가미된 21FW 컬렉션 출시
티아이포맨, 레트로 컬쳐 가미된 21FW 컬렉션 출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8.1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티아이포맨
사진 제공: 티아이포맨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맨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아이포맨 (T.I FOR MEN)이 2021 FW 캠페인을 공개했다.

티아이포맨은 “LIFE CONVERSION(전환)”이라는 주제로 코로나19 발생부터 최근까지 변화된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고찰을 통해 과거의 유행, 일상의 회복 그리고 늦춰졌던 미래로 진행에 대한 변화된 삶의 이야기를 담았다. 감각적이고 웨어러블한 스타일과 밝고 클린한 무드를 더해 변화하는 티아이포맨의 모습을 선보인 것.

특히, M세대의 향수와 Z세대의 호기심이 어우러져 NEWTRO(뉴트로)라는 신조어를 생성하며 신복고 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는 MZ세대의 핵심 문화인 RETRO CULTURE가 가미된 아이템을 대거 출시하여 눈길을 끈다.

사진 제공: 티아이포맨
사진 제공: 티아이포맨

먼저, 티아이포맨의 대표 아이템인 CPO(아우터의 장점과 셔츠의 간편함을 동시에 지닌 일명 “셔켓” 이라고 불리는 편안한 실루엣과 합리적인 가격, 온∙오프타임 모두 착용 가능한 제품) 중 이번 시즌 대표되는 데님 CPO는 가먼트 워싱과 레트로한 패턴을 가미하여 모던 빈티지한 무드를 자아내며, 클래식카의 STEERING WHEEL의 모티브를 활용한 팬던트는 컬렉션 전면에 노출되어 새로운 시즌을 알린다.

여기에 자켓과 팬츠로 구성된 CPO SET-UP은 단품으로 착용 시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하며 셋업으로 착용시에는 더 갖춰 입는 느낌을 자아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체크 자카드 원단과 솔리드 원단을 활용한 리버서블 맥코트도 새롭게 출시되며 니트 및 가디건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티아이포맨 측은 "최근 대두되는 의류생산에 환경적인 부분에 대해 고심하며 에코퍼 및 제전방지, 워셔블 원단, 에코퍼 등 지속 가능한 기능성과 친환경적인 부분을 가미하는 등 미래로 나아가는 성숙한 전환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티아이포맨의 2021 FW 시즌 캠페인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및 티아이포맨 공식몰 지엔코스타일, 티아이포맨 공식 SNS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