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투데이’ 다양한 시도 통해 신축빌라 분양 피해 예방 앞장선다
‘빌라투데이’ 다양한 시도 통해 신축빌라 분양 피해 예방 앞장선다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8.18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빌라투데이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최근 아파트와 부동산들과 관련된 정책들의 변동이 이어지면서 구입 비용을 마련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수요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수요자들은 아파트와 다른 주거공간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신축빌라는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고 시세가 저렴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이렇게 시공되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깔끔한 외관과 내부를 자랑한다. 전자제품이나 가구 등을 기본 옵션으로 제공함은 물론 타워 주차장이나 필로티 구조 등을 채용하여 주차공간을 마련하는 등 주거품질이 우수해지고 있는 추세이다.

또, 주민들의 안전한 주거생활을 위해 CCTV를 설치하거나 카드 키나 비밀번호 없이는 출입이 불가하도록 설계하고 있으며 입주민들을 위한 헬스장이나 골프 연습장, 회의공간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설치해서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많은 장점을 지녔음에도 동일한 평수 기준 아파트와 비교하였을 때 관리비가 저렴하고 매매가격이 합리적이기 때문에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다만, 거래량이 늘어나면서 저렴한 가격대로 입주를 희망하는 수요자들의 마음을 악용하는 등의 각종 피해 사례도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

이러한 가운데, 합리적인 중개를 진행하고 있는 ‘빌라투데이’에서 수요자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다양한 시도들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모두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빌라투데이는 연중무휴 24시간 상담이 가능함은 물론 1:1 고객 맞춤 상담 서비스 및 무료 빌라 투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요자들이 직접 매물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또, 주기적으로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수요자들을 위해 수도권 및 인천 지역 신축빌라 매물들의 시세를 공유하는 등의 다양한 시도를 선보이며 호평을 얻고 있다.

끝으로 수요자들을 위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공개하였는데, 빌라 몰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인천 남동구 신축빌라 분양은 1억 3천 ~ 2억 4천만 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며, 미추홀구 신축빌라 매매는 1억 3천 ~ 2억 1천만 원 선에 거래된다. 남양주시 신축빌라 시세는 화도읍 지역이 1억 7,440천만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의정부 신축빌라 분양 가격은 1억 8천 ~ 3억원 선에 거래된다.

추가적인 더욱 자세한 정보는 빌라투데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