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2022 임상심리사2급 종합반으로 필기, 실기 동시 대비
시대에듀, 2022 임상심리사2급 종합반으로 필기, 실기 동시 대비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8.18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온라인 공무원·자격증 강의 브랜드인 시대에듀에서 2022 임상심리사2급 1회 종합반 강의를 개설해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전했다.

임상심리사는 국민의 심리적 건강과 적응을 위해 임상심리학적 지식을 활용하여 심리치료상담, 심리재활, 심리자문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직업을 말하며, 현대사회에서 개인이나 집단이 경험하는 심리, 생리적 문제나 정신건강과 관련한 다양한 영역의 문제들이 생겨남에 따라 사회적인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임상심리사2급 시험은 필기와 실기로 나누어 치러지는데 최종 합격률이 평균 약 20.4%로 만만치 않아 상대적으로 취득이 어렵다는 것이 대다수의 의견이다. 이를 대비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시험 준비가 필요하다.

또한 과목당 40점 이상, 전과목 평균 60점이 합격기준으로 무작정 고득점을 목표로 하기 보다 불필요한 과정을 과감히 생략하는 등 전략적인 학습법으로 커트라인을 넘기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좋다.

이에 시대에듀는 임상심리사2급 수험생들을 위해 맞춤형 강의를 선보였다. 시대에듀에서 선보인 임상심리사2급 강의는 ‘핵심이론>문제풀이>기출문제’로 진행되는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기본부터 심화까지 탄탄한 준비가 가능하다. 또한 전문 강사진을 통해 정확한 핵심내용과 효율적인 학습방법을 제시해 임상심리사2급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2022 1회 실기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모바일 FULL HD 고화질 강의와 빠른 온라인 피드백이 가능한 1:1 맞춤 학습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한편, 시대에듀는 수험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8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중 하나인 ‘시대에듀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는 유튜브 채널 구독 후 이벤트 참여신청서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원하는 강의를 7일간 들을 수 있는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