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중소기업 홍보 앞장설 GBSA 서포터즈
경기도 중소기업 홍보 앞장설 GBSA 서포터즈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8.2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GBSA 서포터즈 5기 발대식’을 개최
사진제공/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사진제공/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SNS를 통해 경기도의 중소기업 지원정책과 현장 소식을 알리고, 우수기업 제품을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될 GBSA 서포터즈 20명이 활동에 들어한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22일 오전 10시 경과원 10층 회의실에서 ‘GBSA 서포터즈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GBSA 서포터즈는 지난 2015년을 시작으로 올해 5기째를 맞으며, 이번 서포터즈에는 지난 달 공고를 통해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활동 우수자를 중심으로 총 20명이 선발됐다.

발대식에는 김기준 경과원 원장이 직접 참석해 서포터즈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어 경과원 및 지원사업에 대한 소개와 효과적인 SNS 홍보 방법 등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이들은 경과원의 각종 정책과 행사를 직접 취재해 SNS 채널을 통해 확산시키고, 도내 우수기업의 제품을 홍보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김기준 원장은 “SNS 매체는 접근성이 높고 공유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서포터즈를 통해 중소기업 지원정책 및 중소기업 홍보가 활발하게 이뤄지길 기대한다”며 “경기도와 도내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는 사명감을 갖고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GBSA 서포터즈 5기의 대표를 맡은 장선이 씨는 “직접적인 기업 홍보마케팅 활동까치 펼치게 되니 더 큰 책임감을 갖게 된다”며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중소기업 지원정책 알리미는 물론 중소기업 제품 홍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