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J 원진성형외과의원, 치어리더 겸 방송인 ‘박기량’ 브랜드 모델로 선정
WJ 원진성형외과의원, 치어리더 겸 방송인 ‘박기량’ 브랜드 모델로 선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20 12: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WJ 원진성형외과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WJ 원진성형외과에서 브랜드 이미지 모델로 치어리더 겸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박기량’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박기량은 스포츠팀 치어리더와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청순함과 건강한 이미지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WJ 원진성형외과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박기량은 외적인 아름다움과 함께 스스로에 대한 만족, 자신감 있는 삶을 강조하며 원진성형외과의 공식 홍보 모델은 물론, 브랜드 아트 필름을 통해 병원을 찾는 고객들의 내재된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활동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박기량의 자신감 있는 모습,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청순한 매력 등 다양한 이미지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모습이 WJ 원진과 부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WJ 원진성형외과는 단순히 외적인 아름다움을 만들기 위함이 아닌 외형적 콤플렉스로 인한 상처받은 마음까지 치료하여 고객의 삶까지 변화시킬 수 있다는 병원의 신념을 담아 ‘당신만 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마케팅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박기량이 출연한 브랜드 아트 필름은 WJ 원진성형외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성환 2021-11-18 21:03:55
https://n.news.naver.com/article/056/0011136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