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지역 치킨 프랜차이즈 ‘햇살치킨’, 수도권 공략 박차
호남지역 치킨 프랜차이즈 ‘햇살치킨’, 수도권 공략 박차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8.23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햇살치킨 제공
사진 = 햇살치킨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호남지역 대표 치킨 브랜드인 ‘햇살치킨’이 활발한 가맹사업을 펼치며 익산을 넘어 수도권까지 매장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햇살치킨은 최근 죽전역 인근 보정동 카페거리에 햇살치킨 보정점을 오픈하며 수도권 상륙에 성공한 데 이어 전국적으로 수십여 개의 매장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햇살치킨은 다른 프랜차이즈 치킨에서 찾아볼 수 없는 차별화된 신메뉴가 특징인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자메이카 오후치킨과 자메이카 오븐치킨, 오븐블랙 바베큐 등의 특색있는 신메뉴를 출시해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치킨을 즐기지 않는 고객들의 입맛까지 고려해 각종 튀김 메뉴도 출시했다.

햇살치킨은 수제맥주기계에서 직접 맥주를 따라 마실 수 있도록 셀프 시스템을 도입해 다양한 수제맥주를 입맛대로 골라먹을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키오스크 주문과 셀프 맥주기기를 통해 언텍트 시대에 부합하는 시스템을 갖춰 안심하고 편하게 맥주를 마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수도권 사람들에게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햇살치킨은 호남지역에서는 회식장소로 입소문을 얻으며 저녁시간 웨이팅이 기본인 맛집이다.

전국 가맹점 확대에 나서고 있는 햇살치킨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사진 = 햇살치킨 제공
사진 = 햇살치킨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