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더홈’ 우수 가맹점 선정 상생 창업 일환 프로모션 실시
‘치킨더홈’ 우수 가맹점 선정 상생 창업 일환 프로모션 실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2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치킨더홈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치킨더홈’이 가맹점의 운영 활성화 및 코로나19 사태에 대응한 매장 운영 활성화를 위한 상생 노력을 이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지난 5월 대구화원점을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하고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해당 사실을 발표했다.

앞서 올 초부터 남악점과 거제고현점, 대구용산점 등이 코로나19 사태에도 모범적인 매장 운영과 실적을 바탕으로 우수 가맹점에 선정된 바 있다. 우수 가맹점은 본사 차원의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치킨더홈’ 우수 가맹점 선정은, 코로나19 사태로 침체기에 빠진 가맹점에 자신감을 부여하고, 보다 안정적인 운영 방향을 수립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치킨더홈’은 우수 가맹점 선정뿐만 아니라, 각 지역별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 코로나19 이전에는 오프라인 시식행사를 통해 소비자와 가맹점주들이 모두 만족할 만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인 만큼, 가맹점의 사기를 북돋워 주고 더불어 코로나19 위기를 헤쳐 나간다는 취지에서 우수 가맹점 선정 및 포상 프로모션이 이뤄지고 있다”면서, “어려운 상황일수록 상생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의 운영 전략을 통해 더 많은 가맹점주님들이 위기를 헤쳐 나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