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별장’, 시설정비 완료로 독채펜션으로 운영
‘호반별장’, 시설정비 완료로 독채펜션으로 운영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1.08.2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단체여행이나 레저를 즐기기보다 친구나 연인, 가족단위로 간소한 여행을 떠나는 것으로 대신하는 분위기다. 때문에 독채펜션이나 가족펜션 수요는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중이다. 이러한 가운데, 제천 호반별장(대표 유명한)은 다양한 시설을 준비하고 정비를 마치며 고객맞이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제천 청풍면에 위치한 호반별장은 청풍호 전경을 즐길 수 있는 지리적 위치의 이점으로 인해 여름 성수기는 물론 기간과 무관하게 제천펜션을 이용하고자 하는 많은 방문객들이 사계절 찾고 있는 곳으로, 제천가족펜션 및 독채펜션으로 특화된 만큼 문의가 증가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청풍호 호수전경을 끼고 있다는 점 외에도 넓은 잔디와 침대룸1개, 온돌룸3개, 다락방2개 등 총 6개의 방에 3개의 화장실이 있어 최대 35명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는 점 등으로 가족단위는 물론 워크샵, 단체방문 시 유용하다. 거실과 야외테라스가 각각 2개가 있으며 객실 앞쪽으로 잔디정원과 정자각 나무그네도 구비되어 있고 펜션 뒤쪽으로는 작은 수영장까지 비치되어 있으며 펜션 인근의 낚시터 이용도 용이하다.

유명한 대표는 “불편함 없이 편하게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게 운영하고자 노력하고 있고 그만큼 방역과 소독에도 철저히 하고 있다”며 “지인들과 힐링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