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2022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 위한 최신 프로모션 선봬
무료인강 공인모, 2022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 위한 최신 프로모션 선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8.27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공인모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공인모에서 2022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합격대비를 위한 최신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2022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미리 대비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모에서는 ‘2022 동차 정콕 패키지’와 ‘2022 1차 정콕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수험생들이 주택관리사 시험준비를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5단계의 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어 새롭게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공인모에서 선보인 합격 커리큘럼은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주택관리사 기출문제 풀이, 핵심요악&예상문제 풀이, 모의고사&파이널 특강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수험생들의 주택관리사 자격증 합격률을 높이려는 노력이 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해당 프로모션의 다른 혜택과 이벤트로는 성적 우수 장학금 ‘동차 정콕 패키지’ 총 1,500만원과 ‘1차 정콕 패키지’ 총 450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모든 패키지에는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중 회계원리 기본 입문서를 무료로 선착순 50명에게 제공되며, 얼리버드 구매자들을 위한 100% 백화점 상품권 이벤트도 8월 31일(화)까지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에 다양한 혜택을 알고 싶다면 공인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인모에서 주택관리사 시험대비를 이끌어갈 제7대 주택관리사 인강을 이끌어 나갈 교수진은 총 5명으로 수험생들의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률을 높이는 이들로 잘 알려져 있다. 회계원리의 김양수 교수, 시설개론의 김영렬 교수, 민법의 조병욱 교수, 관계법규의 강경구 교수, 관리실무의 김혁 교수로 배치되어 있다.

출제위원급 실력을 갖춘 공인모 주택관리사 교수진은 수험생들의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를 위해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주택관리사 교재를 직접 집필하고 있다. 수험생들은 해당 교재를 통해서 최신 주택관리사 난이도를 파악할 수 있으며 실전 준비를 통해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합격 대비를 할 수 있다.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는 주택관리사와 관련된 내용과 주택관리사보 시험일정, 주택관리사 취업, 연봉, 전망에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앞서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합격생들의 주택관리사 시험후기를 통해서 주택관리사 공부방법, 공부기간에 대한 팁을 얻을 수 있다.

22일 남은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2차 주택관리사 시험준비를 위해 공인모에서는 주택관리사 무료인강과 주택관리사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주택관리사 상대평가에 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

한편, 주택관리사 2차 시험 원서접수를 하지 못한 수험생들을 위채 특별 추가 원서접수 기간이 9월 9일(목)부터 9월 10(금)까지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원서접수와 관련된 사항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 혹은 큐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