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갭(GAP)’, 신학기 맞이 로고 & 데님 페스티벌 실시
‘갭(GAP)’, 신학기 맞이 로고 & 데님 페스티벌 실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8.2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갭(GAP)’, 지속 가능한 패션 ‘GAP FOR GOOD’ 캠페인 전개
사진 출처 : 갭(GAP)
사진 출처 : 갭(GAP)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의류 브랜드 ‘갭(GAP)’이 신학기를 맞아 로고 & 데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27일(금)부터 9월 19일(일)까지 성인, 키즈 로고 상품 균일가 및 데님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갭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아이템인 로고 후디와 팬츠 등을 성인 상품의 경우 최대 51%까지 할인하며, 키즈 상품의 경우 19,000원에서 35,000원까지 균일가로 판매한다. 또한 로고 상품과 함께 갭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데님 상품은 전 상품 20% 할인, 2개 이상 구매시 30% 할인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오래된 재고 데님을 업사이클하여 만든 데님 백과 DIY 키트를 증정한다. 한정 수량으로 증정되며 해당 데님 키트를 DIY 하여 개인 SNS에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gapdenimbag #gapforgood #gap 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갭 로고 티셔츠를 증정한다.

해당 업사이클링 데님백은 데님 제작 시 사용되는 물 20%을 절약하는 Washwell™(워쉬웰) 프로그램을 통해 제작된 데님들로, 갭 데님 중 약 91%가 Washwell™(워쉬웰) 프로그램을 통해 제작되고 있으며, 2016년부터 시작해 약 4억 리터의 물을 절약하면서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있다.

사진 출처 : 갭(GAP)
사진 출처 : 갭(GAP)

특히 갭은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보이는 ‘GAP FOR GOOD’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GAP FOR GOOD’ 이라는 이름 하에 세탁하고 섬유를 다루는 처음부터 마지막 공정까지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에 대한 책임과 존중을 담아 만들어지고 있다.

이 밖에도 갭은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재활용 및 유기 재료를 계속 사용하고 있으며,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베이비 라인의 오가닉 컬렉션 등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신학기 맞이 갭 로고 & 데님 페스티벌은 갭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