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도시공사 문완규 주거재생처장, '국민포장' 수상 영예안아
광주도시공사 문완규 주거재생처장, '국민포장' 수상 영예안아
  • 구정훈 기자
  • 승인 2021.08.3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권 주거복지공동체 향상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앞으로도 공공임대주택 공급 확대와 주거복지 증진에 더욱 노력할 것

[잡포스트] 구정훈 기자 = 행정안전부가 주관하여 지난 8월 27일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개최한 ‘2021년 지방공기업 CEO포럼 행사‘에서 광주도시공사 문완규 주거재생처장이 정부로부터 국민포장을 수상하는 영예을 안았다.

광주도시공사의  문완규 주거재생처장이 지역발전과 광주권 주거복지공동체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행안부의 국민포장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광주도시공사의 문완규 주거재생처장이 지역발전과 광주권 주거복지공동체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행안부의 국민포장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국민포장을 수여받은 문완규 처장은 1993년 광주도시공사에 입사하여 상무지구, 광주전남혁신도시, 진곡산업단지 등 굵직한 대규모 개발사업을 주도하면서 지역발전과 경제활성화에 큰 기여를 해왔다.

또한 주거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복지전달체계 고도화, 빈집과 청년의 달콤한 동거, 주민주도 정원조성 프로젝트, 저소득층 에너지효율 개선사업 등 주거환경 개선사업과 공동체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였으며 광주시와 협업을 통한 주거복지센터 개소, 노후임대주택 그린리모델링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문완규 처장은“앞으로도 맡은 역할에 충실하여 광주도시공사가 시민 삶의 질을 높이는 일등 공기업이 지속될 수 있도록 공공임대주택 공급 확대와 주거복지 증진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하며,“그동안 주거복지 확대를 위해 아낌없는 격려와 지원을 해주신 노경수 사장님 이하 임직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