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자인 2021 굿 디자인 어워드, 'GOOD DESIGN' 선정
뮤자인 2021 굿 디자인 어워드, 'GOOD DESIGN' 선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31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뮤자인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주)뮤자인(Musign)은 ‘2021 굿 디자인 어워드’ (GOOD DESIGN AWARD) 시각/ 정보 디자인 패키지디자인 부문에서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되었다고 31일 밝혔다.

‘2021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이다.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해 제품의 외관 구성에 대한 심미성과 독창성, 사용목적에 적합한 기능성과 사용성 그리고 편의성, 적합한 재료를 유효하게 사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부분과 제품의 경제성과 실용성이 있는지 판단, 심사 후 우수산업디자인 제품으로 선정되며 ‘굿디자인(GD)’마크를 부여한다.

뮤자인의 이번 선정작은 ‘건강한 피부가 아름다운 피부'라는 철학을 기반으로 한 한국오츠카제약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인 이너시그널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모티프와 컬러를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재현할 뿐만 아니라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제품과 브랜드의 이해를 도울 수 있도록 제품에 대한 설명과 제품별 사용 순서 가이드를 제시하여 소비자에 대한 배려가 돋보이는 디자인적 특징을 가진 패키지이다.

(주)뮤자인은 브랜드, 비주얼 전문가로 구성된 디지털 에이전시로 웹·앱 제작 및 운영, 경험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 온라인 마케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