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판촉물제조협회 30주년 기념 'KGI GIFT SHOW', 성료
한국판촉물제조협회 30주년 기념 'KGI GIFT SHOW', 성료
  • 김지아 기자
  • 승인 2019.09.0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촉 및 특판업계 제조·유통사간 네트워크 장으로 판촉물 산업계의 '전문화 및 판로확대의 기회' 마련코자 개최
'제30회 KGI GIFT SHOW'에서 제조사 상품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최정범기자)
​​​'제30회 KGI GIFT SHOW'에서 제조사 상품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최정범 기자)
'제30회 KGI GIFT SHOW'에서 제조사 상품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최정범기자)
'제30회 KGI GIFT SHOW'에서 제조사 상품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최정범 기자)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한국판촉물제조협회(회장 신인성, 이하 KGI협회)는 지난 8월 29일 동대문 에스티아 컨벤션에서 30주년을 기념해 28회 카다로그 출판기념회 및 KGI GIFT SHOW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30년 역사를 자랑하는 KGI협회는 대한민국에서 판촉·특판업계의 대표 주자로 저가의 판촉물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산업의 한 부분으로 자리잡아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전문산업으로 키우는 데 혁혁한 공을 세웠다.

이번 'KGI GIFT SHOW'는 국제정세와 맞물려 국내 시장 상황이 급변하는 현실을 감안하여 회원사의 내실을 다지기 위한 방안으로 온라인 마케팅 노하우 및 온라인 쇼핑몰 전략 세미나와 함께 중소기업에게 취약한 노무·특허전문가 상담,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상담 서비스를 전략적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마케팅 전문가 세미나는 KGI 협력단체인 한국특판유통연합회(회장 강현동)가 기획.운영하면서 KGI협회의 기조에 발을 맞췄다.

KGI 신인성 회장은 인사말에서 "갈수록 고객의 니즈를 맞추기가 어려운 상황에서 협회가 이러한 환경에 맞춰 회원사의 역량강화를 위해 KGI카다록과 온라인 쇼핑몰 분양사업 등을 통해 발빠르게 노력하고 있다"며 "30년 전통을 마중물 삼아 앞으로 이뤄야 할 KIG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쇼핑몰 운영을 고민 중인 참가자는 "이번 행사는 신규사업자들에게 제조사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전문제조공급시장'이였다"며 "다양한 제품을 제조사와 직접 만나 가격과 시장관련 상황, 그리고 판매 노하우 등 상담을 직접할 수 있어 좋았다"고 전했다.

한편, KGI는 매년 정기적으로 협회원의 실질적인 홍보와 판매활동의 증진을 위해 'KGI GIFT SHOW'를 개최하고 있다. 또한, 협회는 30년 전통을 뛰어 넘어 빠르게 변모하는 유통업계에 발맞춰 온라인 쇼핑몰 분양사업과 지속적인 제조유통사간의 교류를 통해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