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그룹, 2019 하반기 공개채용 진행
포스코그룹, 2019 하반기 공개채용 진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9.0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포스코그룹이 2019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공개채용에서는 포스코, 포스코인터네셔널, 포스코건설, 포스코케미칼, 포스코에너지, RIST 등 포스코그룹 계열사에서 진행된다.

포스코의 경우 신입과 경력, 연구원을 부문별로 채용하며, 포스코인터네셔널은 국내외 영업, 경영관리, 자원개발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포스코건설은 기술직, 사무계 부문, 포스코케미칼은 이공계 부문, 포스코에너지는 사무계, 기술계, RIST는 기술직, 연구직 부문에서 채용한다.

공통 지원자격의 경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고 남자는 병역 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세부 지원지격은 계열사 모집단위 및 부문별로 상이하니 지원자 자신이 지원하려는 분야의 자격에 대해 필히 숙지해야 한다.

접수는 오는 16일 오전 10시까지며, 포스코 경력직의 경우 오는 8일에 접수를 마감한다.

지원을 원할 경우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해 포스코 및 계열사 별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이후 전형단계별 결과 및 합격자는 이메일로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채용공고 하단에 있는 인사담당자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로 문의 가능하다. 더불어, 모집분야에 관한 상세 설명은 채용 홈페이지 내 직무소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