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간 최저가 혜택 제공"... 에듀윌, 재경관리사 강좌 할인 이벤트 마련
"6일간 최저가 혜택 제공"... 에듀윌, 재경관리사 강좌 할인 이벤트 마련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듀윌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총 6일간 수강료 최저가 혜택을 제공하는 재경관리사 자격증 강좌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9월을 기점으로 재경관리사 자격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조건 없이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회원이면 오는 6일(월)까지 사이트 내 '신청하기' 버튼 클릭으로 간편히 참여할 수 있다. 

에듀윌 재경관리사 대표 과정인 '0원 합격반'은 최종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돌려준다. 특히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커리큘럼 그대로 강의 기간을 무료 연장해줘 재시험도 바로 준비할 수 있다. 

본 과정은 올해 11월 시험부터 내년 1월 시험까지 대비한다. 내년 시험 개편 사항을 반영한 베스트셀러 에듀윌 자체 수험서를 통해 단계별 교육 과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으며, 다양한 특강 패키지와 1:1 밀착학습관리 서비스도 무료 지원한다. 

단기 자격증 취득을 위한 커리큘럼으로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가 참여하여 다년간 실제 에듀윌 합격생의 학습패턴을 참고했다.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실전대비를 중심으로 과목별 핵심 이론을 정리한 뒤 복원 기출 자료를 통해 다음 시험 출제 예상 문제를 짚어준다. 수강혜택으로 온라인모의고사&해설특강, 입문특강, 쌩기초회계특강 등 합격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올 가을에 합격 어떰'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재경관리사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