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공무원학원, 공무원 단기합격 스파르타 기숙설명회 개최
종로공무원학원, 공무원 단기합격 스파르타 기숙설명회 개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종로공무원학원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종로공무원학원이 2022년 공무원시험 단기합격을 위한 스파르타 기숙설명회를 개최한다.

다가올 2022년 공무원시험부터는 고교과목이 폐지되고 각 직렬 별 전문과목이 필수과목이 된다. 이에 9급공무원학원 전문인 종로공무원학원은 지난 8월 28일 오프라인 기숙설명회를 열어 성공리에 진행했다. 

이러한 성공에 힘입어 종로공무원학원은 9월 6일 본격적인 학원 개강에 앞서 마지막 스파르타 기숙설명회를 9월 4일 오후 2시부터 시행한다고 말했다. 종로공무원기숙학원은 이번 합격설명회를 통해 단기합격으로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싶은 수험생, 초시생인 수험생, 2022년 과목개편을 대비하고 싶은 수험생, 자신에게 맞는 학습방법을 찾는 수험생, 직렬 선택을 고민하는 수험생에게 자신감과 노하우를 전수한다고 밝혔다. 

종로공무원학원은 9월 4일 오후 2시부터 스파르타 합격설명회를 3부로 나누어 2022년 단기합격 정보를 공유한다.

1부는 2022년 9급공무원시험의 개편 이슈를 체크하고 1년 안에 단기 합격할 수 있는 스파르타 합격 전략을 공개한다. 

2부에서는 종로공무원학원 교수진과 함께 2022년 대비 과목별, 직렬별 학습 전략과 처음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을 위한 공부방법도 공유한다.

3부에서는 종로 기숙스파르타 365패스를 통해 합격한 현직자의 생생한 노하우와 더불어 합격에 최적화 된 종로공무원학원 만의 프로그램과 노하우를 제시해 주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종로공무원학원은 이번 기숙 스파르타 설명회를 참석하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수강할인권과 기초 영어인강, 그리고 설명회 당일에 학원을 등록할 경우 수강료 할인과 더불어 교재 반값 할인도 제공한다. 설명회 당일 기숙패스365를 등록할 경우 기숙 비용을 5% 할인해 주는것은 물론이고 교재 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자세한 종로공무원학원 스파르타 기숙설명회에 관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