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9월 금토일 배달의 민족 2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셀렉토커피, 9월 금토일 배달의 민족 2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셀렉토커피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5가지 스페셜티 셀렉트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셀렉토커피’ 가 9월 매주 금, 토, 일요일마다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렉토커피는 올해 1월, 배달의 민족에 브랜드관에 입점을 시작으로 배달 수요가 늘어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을 위해 지난 5월부터 본사 전액 부담으로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이에 기존에 특정 요일에 한정되어 있던 프로모션을 더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8월부터는 주3일로 확대하여 진행중이다.

셀렉토커피는 ‘5가지 아메리카노’ 라는 특별한 차별점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로 tvN 월화 드라마 ‘너는 나의 봄’ 제작지원을 비롯하여 SNS를 통해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다섯가지 스페셜티 커피뿐 아니라 톡톡 튀는 시즌 메뉴와 다양한 디저트 메뉴로 단골 고객을 두텁게 형성하고 있다.

더불어 반값창업 프로모션, 우리동네 1호점등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 또한 증가 추세라고 덧붙였다.

셀렉토커피 마케팅 담당자는 “전액 본사 지원으로 진행되는 9월 배달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모두가 안전하고 즐겁게 셀렉토커피를 비대면으로 즐기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가맹점 매출과 소비자의 셀렉토커피 경험을 모두 확대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